로그인이 필요한 기능입니다
간편 회원가입으로 언파를 마음껏 즐겨 보세요!
2
뷰러꿀팁!
사실예뻐서산뷰러...근데다이소여서그런지너무안찝혀서가운데고무에칼집을냈는데엄청잘찝히더라구요!
0
34
7
학교 끝났다! (동아리 메이크업)
학교 끝나고 동아리 할 때 메이크업이에요! 3학년이라면 풀메해도 괜찮지만 2학년이나 1학년은 풀메하면 뭐라고하는 선배들이 계세요; 그래서 준비한! 1,2학년 동아리 메이크업이에요!
0
40
7
내 마음대로 추천템과 비추천템! (기초편)
요즘 리뷰랑 뷰티팁을 안 올린 거 같아서 어떤 것을 써볼까 하다가 내 마음대로 추천템을 하면 좋을 듯 해 이렇게 뷰티팁으로 찾아왔습니다 기초편, 헤어편, 색조편 등으로 나누어 작성
0
39
13
아리따움 원브랜드입니다 단종된것도있긴하지만 뺀것도 많아요 ㅠㅠ 그래도 아직 판매중입니다 ㅎ
#아리따움 #마몽드_크리미_틴트_컬러_밤 #벨벳코랄 #벨벳레드 #애플바이트 #모노아이즈 #아리따움컬러코렉터
0
111
16
선도부를 피하는 메이크업! (학교 메이크업)
오늘 학교가기 전에 했던 메이크업이에요! 저희 학교 선도부가 너~무 잘잡아서 좀 한듯 안한 메이크업을 해봤어요! 근데 진짜 안 한 것같아요;; #선도부 #학생메이크업 #학교메이
0
102
6
인생뷰러 찾기
#3 인생뷰러를 찾기 위해 필요한 건? 당연 눈 곡률인거 아시죠? 오늘은 인생뷰러를 찾기 위해 곡률 찾는 방법을 공유 할까 합니다 저도 이걸 어디서 보고 제 인생뷰러를 찾았답니다
0
154
7
다이소 뷰티템
안뇽하세용 빠나낫킥입니당 오늘은 제가 생각하는 다이소 뷰티템 소개 입니당 시작➡➡➡➡➡
0
100
2
쌍커풀 없는 사람들을 위한 메이크업 Tip 이에요 ^^
저는 피부타입도 좀 어두운 편이라서 저에게 어울리는 골드 섀도우 아이 메이크업을 했어요 ㅎㅎ 섀도우는 3가지 제품을 섞어서 사용했어요~💕
3
166
언니의파우치
Share the real beauty, LYCL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