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로 가입하기 페이스북으로 가입하기 이미 가입하셨나요? 로그인
[메이크업]
☆술취해서 한 인터넷 얼짱 메이크업☆
보고 웃고가세요♥♥ 이런거 언파에 올려도 될랑가 모르겠어요ㅋㅋㅋ 제 술버릇이 이런 미친듯이 과한 메이크업을 하는거예요★ *절대 절대 저얼대 실제로 얼짱분들이 이런화장을 하신다는게 아니예요! 그냥 그분들의 이목구비를 동경하고 저 혼자서 재해석한게 술김에 표출되는거예요*
*다음장 혐오주의*
*셀카빼고 코알라때 찍은 사진이기때문에 퀄리티낮음 주의*
*완성사진은 맨 끝장에 있어요
*언파언니들을 향한 제사랑 주의*
*다음장 혐오주의* *셀카빼고 코알라때 찍은 사진이기때문에 퀄리티낮음 주의* *완성사진은 맨 끝장에 있어요 *언파언니들을 향한 제사랑 주의*
*컨투어링 진짜 빡쎄게 해주세요. 아빠 수염처럼.
*2.는 제가 할때도 웃긴데 완성시키고 보면 눈 엄청 커보여요
*컨투어링 진짜 빡쎄게 해주세요. 아빠 수염처럼. *2.는 제가 할때도 웃긴데 완성시키고 보면 눈 엄청 커보여요
*저거 눈썹 만드느라고 제 눈썹산을 다 깎았더라고요.. ㅂㄷㅂㄷ
*아이라인은 여러분 초등학생때의 욕망을 표출하시면서 그리면 돼요!
*저거 눈썹 만드느라고 제 눈썹산을 다 깎았더라고요.. ㅂㄷㅂㄷ *아이라인은 여러분 초등학생때의 욕망을 표출하시면서 그리면 돼요!
*한선천씨는 사랑입니다
*저는 에뛰드 알싸한 와인버건디나 모노아이즈 잭버건디를 사용한것같아요.. 걔네둘만 깨져있거든요.
*제 키스미를 애도해주세요
*한선천씨는 사랑입니다 *저는 에뛰드 알싸한 와인버건디나 모노아이즈 잭버건디를 사용한것같아요.. 걔네둘만 깨져있거든요. *제 키스미를 애도해주세요
*블러셔 뭐썼는지 모르겠어요..저는 블러셔 하나밖에 없는데 저런 색이 아니예요.. 립스틱이나 섀도우일수도 있어요..ㄷㄷ
(추가)* 세상에 저거 맥 리렌트리슬리 레드예요.. 부려져있어요.. 세상에...내새끼..진짜 소듕하게 썼는데....아......
*블러셔 뭐썼는지 모르겠어요..저는 블러셔 하나밖에 없는데 저런 색이 아니예요.. 립스틱이나 섀도우일수도 있어요..ㄷㄷ (추가)* 세상에 저거 맥 리렌트리슬리 레드예요.. 부려져있어요.. 세상에...내새끼..진짜 소듕하게 썼는데....아......
*코알라돼서 용케 입술 발색은 잘찍었더라고요 (뿌듯)
*코알라돼서 용케 입술 발색은 잘찍었더라고요 (뿌듯)
*못쉥긴거 아니까 확대해보지 뭬!!!!..요...
*까먹고 편집까지 다해놓고 못넣었는데 머리도 평소에 하고싶었는데 눈치보여서 못했던걸로 해보세요♥
*지금보니까 옷이라도 이쁜거 입지ㅠ 잠옷입고..ㅠㅠ
*취하면 이러고 온동네를 활보해요ㅋㅋㅋ
*못쉥긴거 아니까 확대해보지 뭬!!!!..요... *까먹고 편집까지 다해놓고 못넣었는데 머리도 평소에 하고싶었는데 눈치보여서 못했던걸로 해보세요♥ *지금보니까 옷이라도 이쁜거 입지ㅠ 잠옷입고..ㅠㅠ *취하면 이러고 온동네를 활보해요ㅋㅋㅋ
33
10.1k
무무무우님의 다른 뷰티팁
뷰티팁
차분한 데일리 메이크업
뷰티팁
립필러? 아픈거 하지말고 입술 오동통해지자!
뷰티팁
👱셀프탈색&염색 꿀팁👱
뷰티팁
☆이니스프리 마스크팩 9종 비교☆
뷰티팁
☆장마철 흐릿몽롱한 메이크업☆
스크롤 해보세요
언니의파우치
Share the real beauty, LYCL Inc.
x